Solution
업태 별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최적화하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효율적인 점포 운영을 지원하며, 다각화한 솔루션으로서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는 기술적, 체계적, 조직적인 방안을 제공합니다.
소매영업관리시스템
매장에서의 각종 거래발생과 동시에 데이타를 서버에 입력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록하는 온라인
실시간시스템으로 현금, 신용카드, 취소, 할인 등
거래에 관한 모든 정보 및 각종 상품별 정보 파악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 적용대상
- 프랜차이즈, 생활용품점, 의류, 각종 유통 소매업체용으로하는 인터넷 시스템
- 도입효과
- 가격의 정확성 - 정확한 매출집계
- 매장관리의 효율성 - 장의 실적관리로 점포관리 업무 용이
- 효율적인 경영관리 - 각종 통계 분석 자료로 다수의 매장 관리 용이
- 주요기능
- 기준정보 - 상품등록, 업체등록, 행사마스터 등록, 카드 가맹점 등록, 상품교환권 등록
- 판매관리 - 판매전표 등록, 취소전표 등록, COD 입금등록, 판매전표 상세조회, 판매가용재고 조회
- 매출분석 - 매장별매출일보, 매장별 판매내역, COD 미수금현황
- 배송관리 - 배송등록 및 조회, 재송재고 할당 등록, 배송 취소/연기/완료 등록, 미배송 현황, 매장별 미수금 현황, 담당자별 익일 배송 리스트, 차량별 익일 배송 리스트, 배송현황
- 회원관리 - 회원등록, DM발송, 기념일 현황, 신규 가입회원 현황, 회원구매내역 현황
- 신용카드 입금내역 현황, 신용카드 미입금내역 현황
- A/S관리 - A/S 접수등록, A/S 접수현황, A/S 스케줄 조정 등록, A/S작업일정표 리스트, A/S처리결과 등록, A/S현황분석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