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업태 별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최적화하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효율적인 점포 운영을 지원하며, 다각화한 솔루션으로서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는 기술적, 체계적, 조직적인 방안을 제공합니다.

베이커리 시스템

베이커리 매장관리 시스템으로, 구매, 영업, 재고, 회계관리까지 다양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특징 및 장점
  • 신상품 코드를 공유서버를 이용하여 자동지원 받음
  • 품범이 없는 제품을 위한 다양한 품번 부여 및 바코드 발행이 가능, 고객별 다양한 단가 적용 판매
  • 도매, 납품단가를 파악하는 기능과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출력 및 집계 가능
  • 고객별 누적 포인트별로 매출할인 또는 서비스 품목을 제공
  • 입고 작업시 입고처별 해당품번의 직전 입고단가를 자동확인
    주요기능
  • 기초자료관리 - 거래처관리,품목관리입고처관리,회원관리,계정과목관리,사용자환경설정
  • 구매관리 - 매입견적서,매입명세서,매입채무현황,매입처원장,거래처별 매입집계,기간지불내역,기간별 매입현황
  • 영업관리 - 입고처별 판매현황,분류별 판매현황, 입고처별 입출고현황,회원별판매현황,기간별 분류별 매출이익,기간별 매출순위
  • 재고관리 - 재고현황,부족재고현황,재고조정현황,기준일자 재고현황
  • 회계관리 - 회계전표(입금전표,출금전표,대체출금),분계장관리,세금계산서관리,일일보고서 재무제표,현금흐름표
    1img 2img 3img 4img 5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