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Field
우수한 IT서비스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유통, 무역/물류, 제조, 교육, 공공 부문에 주력하고 있으며, IT자산을 최적화하여 경영효율 극대화 및 핵심
비즈니스에 역량을 집중시키고자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협력적 전산화
IT기획을 포함한 정보화 전략수립, 신규소프웨어 개발, 시스템 진단가지 서비스 일체를 제공함으로서 보다
안정적인 정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IT핵심적인 업무인 전략 및 기획, 신규 비즈니스 창출에 있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아웃소싱 방법론 및 컨설팅
- 자체 표준 아웃소싱 방법론으로 한층 앞선 IT 서비스 아웃소싱 수행 활동
- SLM(Service Level Management)을 위하여 조직, 인력, 비즈니스 분류, 기술 및 시스템 활용방안을 고객에게 제공
- SLA,ISO20000인증 컨설팅 등을 통해 서비스 수준 고도화
- 고객의 만족도 및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최고의 서비스 제공
IT Service Management(TSM 기획 및 설계/개발/운영/교육서비스)
- 서비스 관리 Best Practice와 기존 시스템을 접목시켜 단기간에 Advanced IT Service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Proactive ITO서비스 지원 시스템
- 아웃소싱 서비스 조직이 보유한 업무지침과 고객의 업무지침 및 표준 절차를 토대로 IT서비스의 품질체계 수립
- IT아웃소싱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 수분에 대한 SLA를 개발할 수 있도록 방법론, 절차, 수행프로세스, 템플릿 제공하고
- 고객, 서비스 공급자의 역할을 체계적으로 분리함으로써 고객의 상황에 맞는 SLA개발과 통합적인 SLM 서비스 수준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
SHARED SERVICE
- 자체 전산실 운영비용이 부담스러운 SMB기업을 대상으로 ERP구축컨설팅과 구축
- IT Outsourcing Service 사업으로 SMB업체에 적용되어 운영되는 검증된 국산 ERP솔루션
- 다수의 업무 Domain 전문 인력에 의한 Remote 및 Shared 형태의 IT Service에 의한 저비용 고효율의 IT구축 및 운영서비스 제공
IT 서비스 센터
- IDC(Internet Data Center): 통합데이터 센터 운영
- 재해복구 시스템
-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